본문 바로가기

알면 따라하게 되는 호주생활 팁

해외에서도 싸게 그리고 무료해외배송으로 콘택트렌즈 구매하기

한국에 갈 일이 있으면 항상 쟁여오는 물건들이 몇 가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콘택트렌즈 예요

눈이 안 좋아 렌즈 착용한지 언 10년이 되었네요

요즘 라식라섹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겁쟁이라 .. 

아무래도 해외에서 렌즈를 구매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한인 안경점도 너무 비싸고 ㅠㅠ 

그래서 한국에 갈때마다 일년치 사오는데 이번에 코로나로 한국에 돌아가지도 못하고 렌즈는 바닥이나고 ... 

그러다 인터넷 검색을 하다 찾은 좋은 온라인 샵이 있어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바로 이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는 일단 고객이 해외대상이라 한국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은 구매 하실 수 없어요.

사진 광고에서 볼 수 있듯이 90불이상 구매시 배송도 무료입니다. 

저는 일년치 구매를 했기때문에 무료로 받아볼수 있었어요. 

배송을 DHL로 해서 생각보다 빨리 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좀 지체될 줄 알았거든요 

주문하고 입금한 후 5일만에 왔네요 

저는 이 렌즈를 구매 했어요 

 한달 동안 착용하는 아큐브 비타 인데요 가격이 할인되서 31불에 구매했는데 

사실 한국에서 구매 하면 더 싼가격으로 구매할수는 있지만 해외배송비까지 계산해보면 렌즈팝이 더 이득이였어요

결제는 신용카드와 무통장 입금이 가능하구요 처음 구매시 2불 할인 받으실수 있어요. 

저는 호주에 살고 있고 미국 달러로 계산시 조금 더 비싼 느낌이라 무통장 입금으로 한국돈으로 계산했습니다.

별차이는 없지만 카드수수료라도 줄이고 싶음 마음에 ㅎㅎ 

배송과정은 정말 세세하게 연락오더라구요 살짝 귀찮아질 만큼? 

 

 

 

 이렇게 작은 박스에 도착 했어요 

사이즈는 안경통 길이의 박스 였고 안에 꽉차게 보내주셨어요 

제가 산 아큐브 비타 4박스와 그리고  몇 개 더 컬러 렌즈로 챙겨 주셨어요 

중간에 카톡으로 연락 했었는데 상담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시고 

일처리가 진짜 빨라 좀 놀랐어요  

렌즈종류도 많고 무엇보다 해외현지 가격에 비해 훨씬 싸고 거기다 해외배송이 무료라

앞으로 계속 여기서 구매할 생각이에요

이 사이트는 호주에 살고 있으신 분들 외에도 어느나라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니 모두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