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입에 맛있는 맛집을 찾아서

브리즈번 맛있는 한국치킨집

밤마다 생각나는 치킨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너무 괴로워요ㅎ
호주에 와서도 한국 치킨이 너무 그리워 여기저기 다니면서 제 입에 맞는 치킨을 찾아다녔는데요
드디어 찾게되어 소개 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저는 호주 브리즈번에 살고 있어요
브리즈번에는 한국 네네치킨도 있고 브리즈번 내에서 유명한 모모치킨 그리고 개인이 오픈한 치킨 집도 진짜 많은데
그 중 저는 서니뱅크 프라자 푸드코트에 있는 코리안치킨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메뉴는 6가지 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양념이 너무 괜찮았어요!
정말 매워요 !! 처음 먹을 땐 괜찮다가 점점 올라옵니다
한국인 룸메도 브리즈번에서 이렇게 매운 치킨은 처음 먹어본다고 ㅋ
매운 맛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먹어보세요 진짜 추천해요!!

후라이드도 맛있는데 따로 소스추가도 가능하니까 개별 구매해서 드셔도 좋아요 추가는 2불입니다

요즘 할인행사도 하고 있는데 20프로 할인 받으실려면 현금 결제로 같은 맛으로 한마리를 구매하셔야 해요

반반은 안됩니다 이 점이 너무 아쉬워요 

 

 

저는 반반으로 시켰어요
치킨 무도 넉넉하고 해쉬브라운도 같이 옵니다
한마리 반마리 외에도 낱개로도 구매 가능해서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시티에서 서니뱅크오실 기회가 있음 한번 시도해 보세요